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편집 구글 사이트 등록 구글 애드센스 등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맥 24] 일러스트용 컴퓨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호마랜드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추천 글을 들고 왔어요!

컴퓨터 새로 장만해야 되는데 어떤 컴퓨터를 사야 되는지 고민이신 분들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컴퓨터 사양 선택 고민돼요

 

저는 디자이너라 디자인 작업에 적합한 컴퓨터가 필요했어요!

윈도우랑 맥 중 고민하고 분석하며 맥이 디자인용에 더 적합하겠다는 생각에 작업용으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또한 아이패드로 주로 작업하기 때문에 작업물들을 컴퓨터로 옮기기에 편한 맥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참고했던 디자이너 분들 영상 첨부해드릴게요!

 
 

컴퓨터 색상 선택 고민돼요

 

일단 제가 구매한 아이맥 24 사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이맥 24 중 가장 예쁘다는 오렌지 색상을 구매했어요 노란색과 보라색 오렌지색 중 고민했는데

오렌지 색이 제일 실물이 예쁘고 완전 고급스러운 살구색 같은 오렌지 색이더라구요 제 사무실이 화사해질 것 같아서 오렌지 색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이맥 24 어떤 사양으로 구매해야

어도비 프로그램들이 잘 작동할까요?

 

저는 현재 어도비 프로그램 중 일러스트와 포토샵 인디자인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이 3프로그램을 가동해도 문제없이 작동하고 있답니다

용량은 이 프로그램들이 작동하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16코어로 업그레이드하여 어도비 프로그램들이 작동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하였어요! 그리고 터치 아이디와 Gigabit Ethernet은 필수로 추가!

2023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은 따로 유니데이즈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끝나기 전에 달려가셔서 에어팟까지 증정받으세요!

 

배송 기간

 

1월 중순에 구매하여 1월 31일에 받았습니다! 꽤 빠르죠!

컴퓨터가 먼저 오고 에어팟은 2~3일 뒤에 왔어요 전 에어팟 프로 사용 중이라 남동생에게 선물로 주었어요!

중고로 파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애플은 예고한 날 아침에 배송이 되더라구요 아침부터 기분 좋게 하는 배송 문자!ㅎㅎ

 

그럼 컴퓨터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리뷰하는 호마랜드는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