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편집 구글 사이트 등록 구글 애드센스 등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콰트 후기] 홈필라테스 추천/운동 앱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호마랜드입니다!

오늘은 홈 필라테스 잘하고 있다는 걸 기록하기 위해 블로그를 열었습니다!

필라테스예전에 남자친구와

커플 필라테스를 한 이후로 2번째 필라테스였어요

그동안 공부하고 일하느라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을 많이 안 했는데

다시 자전거 타기를 시작으로 요즘에는 필라테스를 시작하면서 제가 너무 신기할 정도로

운동이 재밌어졌어요

요즘에는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운동에 중독된 느낌이예요

사실 저는 학원을 다니기 보다

인강을 듣고 계속 반복해서 수강하는 것을

좋아해요 공부든 운동이든 혼자하는걸 좋아하는 저

혹시 저같은 분 계신가요?

어렸을 때부터 혼자 많은 것을 하다보니

자기주도적이게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운동은 1:1 수업 좋아합니다...

특히 운동은 다른 사람이 있는 것보다

혼자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원래는 남자친구와 함께

필라테스 샵을 다닐 예정이였는데

아무래도 남자친구의 집과 거리가 있다보니

나중에 결혼하고 해야겠다 이런 식으로 미루게 되더라구요

근데 콰트를 시작하니 남자친구를 만날 때 어느새

어디서든 만나면 같이 필라테스를 하게 됐어요ㅋㅋㅋ

그러던 중 발견한 콰트 필라테스

기구도 무료로 제공하고

작심삼일 챌린지로

블로그나 인스타에 인증하면

선물들도 주고

1년에 20만원도 안합니다

무한 반복 수강 가능&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요가&헬스 등등 많은 수업 무한 수강 가능

#내돈내산 리얼 추천

게다가 살뺀 모습을 인증하면 100%환급

안할 이유가 없었어요 도전왕 바로 도전했죠ㅋㅋㅋ

제가 다른 것보다 새로운 걸 도전하는 건 진짜 자부심있거든요ㅋㅋㅋ 도전을 정말 좋아해요

그렇게 시작한 필라테스

작심삼일 챌린지 인증으로

요가 매트와 다이어트 다이어리도 선물로 받았어요

여러분들도 꼭꼭 받으세요!

완전 제 스타일의 연보라색 매트와 다이어리도 챙겨주는 다정한 콰트

개인적으로 홈트가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은데 저는 진짜 너무 좋았어요

사실 샵에서도 옆에서 보고 따라하는 거였어서 개인적으로는 선생님이 따로 잡아주지 않는 것 빼고는 1:1수업이랑 비슷했어요

근데 어떤 분들은 유튜브랑 다를게 없다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기구와 같이 하기도 하고 콰트에서 주는

기구로 할 수 있는 딱 맞는 운동을 알려주셔서 좋았고 20분씩 2~3개 정도 운동하고 있어요 많이 먹은 날에는 2배!

 

어떤 분들은 끊기는 느낌이 든다는데 저는 딱히 불편하진 않았어요 너무 긍정적인건가요...

저는 소피쌤 수업을 듣는데 소피쌤한테 같이 인사도 하고 진짜 앞에 계신다고 생각하니까

더 즐겁게 운동했던 것 같아요 벌써 소피쌤이랑 정든거 같아요

저는 필라테스 복도 샀어요!

짜잔 잭시믹스 필라테스복을 구매했어요!

레깅스는 7부 블랙 레깅스 상의는 꼬임으로 포인트가 있는 필라테스 복을 구매했어요

팁은 저처럼 키가 150 후반대이신 분들은 7부 레깅스 특히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편해요

나중에 필라테스 발꼬락 양말도 살거예요

미끄럼 방지용으로 근데 보다 보니 그 양말들 너무 귀여워요

처음에는 조금 재밌게 생겼다 생각했는데 볼수록 귀엽더군요

요즘 이렇게 필라테스 복도 잘 입어주고 운동을 하니까 제 몸도 사랑해주는 느낌이 나고너무 행복해요

후기 글은 5일차 인증이지만 실제로는 2주차인데 너무 너무 좋습니다

벌써 근육들이 만져져서 뿌듯해요몸무게 변화는 지금은 1.5kg 차이인데운동을 하면서 빼니까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혹시 아직 운동 시작 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다들 운동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운동 후기를보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리뷰하는 호마랜드였습니다!
반응형